편지.png

 

 

행성인 회원분들께 알립니다.

 

2020년도 어느덧 저물어갑니다.

매년 이맘때쯤이면 행성인은 회원송년회를 진행해 왔습니다. 반가운 얼굴들이 한 자리에 모여 음식을 나누며 안부를 묻고 한 해의 크고 작은 일들을 이야기하며 한 해를 마무리했었습니다. 소소하게 즐겁고 유쾌했던 그 자리가 유난히 더 그리웁네요. 

 

운영위에서는 지난 11월부터 코로나 상황을 지켜보며 송년회를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음식을 함께 나누지 못하더라도 회원 여러분들과 한 자리에 모여 인사를 나누고 싶었기에 영화상영회를 기획하고 있었어요. 너무 아쉽게도 12월 들어 코로나 확산세가 더욱 증가하여 거리두기 단계가 3단계 직전을 바라보는 상황에서 송년회를 개최하기는 어렵다는 판단을 내렸습니다. 올해 행성인 송년회는 개최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송년회는 행성인의 연중 가장 큰 행사 중 하나이고 회원 여러분들이 소중히 여기는 자리인만큼 안타까운 소식으로 맺을 수는 없지요.

 

행성인은  송년회를 개최하지 않는 대신 코로나 상황의 어려움을 함께 겪어가고 있는 회원분들을 위해아주 작은 연말 선물을 전하고자 준비 중입니다. 선물은 다음주에 송년인사와 함께 전하겠습니다. 

 

지금의 코로나 확산세는 하루빨리 진정되어야 하겠지만, 코로나 상황은 내년 상반기까지도 영향을 미칠 것이라 전망하고 있습니다. 그에 맞추어 행성인도 회원분들과 보다 가깝고 즐겁게 활동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조만간 새로운 모임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하루빨리 확산세가 진정되길 바라며, 회원 여러분들도 아무쪼록 건강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

 

P.S. 코로나19 재확산이 길어짐에 따라 행성인 사무국은 ‘거리두기 3단계’ 전까지는 사무실을 운영하되, 단축근무를 시행하기로 하였습니다. 

12월 21일부터 1월 3일까지 2주동안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근무합니다. 이 기간동안에도 연대 회의 참여 등으로 외부일정이 있을 수 있사오니, 급한 연락은 행성인 메일(lgbtaction@gmail.com)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