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살롱 드 에이즈

* 에이즈, 다르게 생각하기

 

그동안 우리는 에이즈를 어떻게 이야기해왔을까요?

혹여 지금도 공포와 죽음의 표상, 게이돌림병, 문란하고 운 없으면 걸리는 하늘이 내린 형벌로 생각하면서 쉬쉬하고 있지는 않았을까요?

 

동성애자인권연대 HIV/AIDS인권팀에서는 <살롱 드 에이즈> 인권교육시간을 마련했습니다. 5월부터 총 6회에 걸쳐 진행될 <살롱 드 에이즈>에서는 사진·영화·언론기사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에이즈 정책의 변화 흐름과 게이커뮤니티의 대응을 알아보고, 감염인의 삶을 통해 에이즈의 숨겨진 역사를 살핌으로써 그간 에이즈라는 단어가 가져온 무게 때문에 쉽게 꺼낼 수 없었던 이야기들을 나누고자 합니다. HIV/AIDS에 대해 깊이 들여다보고 다르게 생각해보는 <살롱 드 에이즈>. 차별 없는 사회를 꿈꾸는 모든 분들을 초대합니다.

 

일정_ 7월13일(토), 7월27일(토) 늦은 2시~5시

장소_ 인권중심 사람 2층 다목적홀 (홍대입구역 2번 출구 / 망원역 1번 출구)

 

프로그램 안내

 

7월13일(토) 에이즈.aiv

 

HIV/AIDS를 둘러싼 다양한 메시지들의 향연!

 

에이즈의 구호가 어떻게 제공되는지 해외 캠페인 영상들을 감상하고, 나아가 우리는 어떻게 에이즈를 이야기하고 있으며 이야기할 것인지 국내 캠페인을 통해 이야기 나누는 시간… 즐감!

 

7월27일(토)

 

에이즈 관련 영화 함께 보기!

* 추후공지

 

살롱드에이즈 교육프로그램의 마지막 시간!

그동안 접하지 어려웠던 에이즈 관련 영화를 보며 성소수자 커뮤니티와 에이즈, 게이 감염인들의 삶의 이야기를 함께 나누는 시간을 마련하였습니다.

 

접수합니다!

참가문의 및 접수_ 010-9159-팔구공칠 / lgbtpride@empas.com

카톡_pinkroad78 / twitter @lgbtaction

참가신청안내

- 별도의 참가비는 없습니다.

- 교육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참가하실 분들은 사전신청을 해주세요.

- lgbtpride@empas.com 메일로 이름 또는 닉네임, 연락처, 이메일, 간단한 참여 동기를 적어서 보내주세요!

- 모든 프로그램에 참가해주신 분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드립니다.

 

주최_ 동성애자인권연대 HIV/AIDS인권팀

 

* 이 사업은 아름다운재단 2013년 변화의 시나리오 사업으로 진행됩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