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보고

행성인 25주년 후원주점 <후원할 결심>에 함께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by 행동하는성소수자인권연대 posted Sep 27, 202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photo_2022-09-27_13-14-34.jpg

 

 

행성인 25주년 후원주점 <후원할 결심>에 함께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행성인은 지난 토요일 후원주점 <후원할 결심>을 마치고 남은 짐들을 정리하고 마무리 하고 있습니다.

 

모처럼 열린 후원주점에는 많은 분들이 방문해주셨습니다. 광장과 길거리에서 투쟁으로 만나온 동료부터 오랜만에 만난 회원들, 이들과 걸음을 함께 하며 행성인 행사에 처음 방문한 분들이 행사를 찾아주었습니다. 그동안 만났고 만나지 못했던, 그리고 만나야 하는 분들이 행성인 25주년을 축하해주셨습니다. 행성인만이 아니라 방문하신 모든 분들이 서로에게 힘이 되어준 행사였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찾아주신 분들, 자리하지 못했더라도 저마다 서 있는 곳에서 축하와 격려를 전해준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 드립니다.

 

당일 상임활동가들은 걸음하신 여러분들의 얼굴 하나하나가 소중해 테이블을 돌면서 인사를 드렸습니다. 인사를 놓친 분들도 계시고, 미처 방문하지 못한 분들도 계실 테지만 활동하면서 건네주신 여러분의 따스하고 힘 있는 응원과 격려를 기억합니다.

 

행성인 25주년 슬로건은 '오늘을 지키는 당신 곁에 행성인, 내일을 빛내는 당신은 행성인' 입니다. 행성인의 25년은 나의 삶을 나누고 당신의 삶을 배우며 함께 살아가기 위한 변화를 만들어온 행성인 여러분들이 있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함께 싸우고, 토론하고, 서로의 일상과 시간을 채울 수 있는 행성인이 되겠습니다. 행성인을 오가며 주말 동안 한 자리에 모여 구호를 외치고 건배를 이어간 힘을 기억하며, 이후에도 변화를 위한 즐거운 행동에 함께하면 좋겠습니다. 

 

행성인 후원주점에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행성인 사무국 드림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