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u_20180618-03.jpg

 

 

 

행동하는성소수자인권연대 반성폭력교육 첫 번째 시간 

성폭력에 대한 이해  - 성소수자 공동체(단체, 커뮤니티)에서 뱔생하는 성폭력과 피해 

 

일시 : 2018년 6월 18일 (월) 늦은 7시 30분 

강사 : 오매 (한국성폭력상담소 부소장) 

장소 : 행성인 교육장 (서울 마포구 대흥동 32-17 카리스장원빌딩 401호) 

신청 : http://bit.ly/행성인반성폭력교육

 

행성인은 단체에서 일어난 성폭력을 성찰하며 새로운 공동체를 만들기 위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단체의 조직문화를 점검하고 쇄신하기 위한 활동 중 가장 기본적인 성평등을 위한 감수성을 높이는 프로그램으로 회원, 후원회원 여러분과 소통하고자 합니다.  

 

성소수자들이 함께하는 모임에서 제기되는 성폭력에 대해 이해하고, 어떤 피해들이 발생하는지, 더불어 성적존엄이 공존하는 공동체를 만들기 위한 여러 고민을 모아보고자 합니다.  

 

단체에서 일어난 성폭력을 성찰하고 공동체를 다시 그리는 이번 프로그램에 회원, 후원회원 여러분들의 참여를 바랍니다. 

 

 

*행성인 회원제도 변경 및 정회원제도 도입 안내

2016년 정기 회원총회 결과에 의거, 회원은 정회원과 준회원, 후원회원으로 구분합니다.

정회원은 행성인 사업 전반에 걸친 발의와 의결권, 피선거권 및 선거권을 정회원의 권리로 둡니다.

준회원과 정회원 자격은 매월 1만원 이상 회비납부(청소년의 경우 경제사정에 따라 1만원 미만 가능)를 기준으로 합니다. 정회원의 경우 준회원 중 3개월 이상의 월 정기후원과 매년 1회 이상의 정기모임 참석을 기준으로 합니다. 정기모임은 회원모임, 신입회원모임, 회원교육, MT, LT, 송년회가 해당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