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

활동일정

 

 

 

행성인의 모든 일정이 적힌 캘린더입니다. 

민주주의와 인권을 찾는 목소리에 함께하고 싶다면 활동일정을 체크해주세요. 

궁금하신 일정이나 참여하고 싶은 일정이 있다면 행성인 사무국으로 문의해주세요!

 

- 전화: 02-715-9984
- 메일: lgbtaction@gmail.com
 

캘린더를 확인하기가 번거로우시다면, 홈페이지, SNS, 메신져, 뉴스레터 등을 통해 행성인의 소식을 빠르게 전해 들으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www.lgbtpride.or.kr     

- 페이스북:  @LGBTQaction     

- 트 위  터:  @lgbtaction

- 텔레그램:  https://t.me/lgbtaction (채널명: 행성인)

- 뉴스레터:  가입 시 적어주신 이메일 주소를 통해 행성인 소식과 성소수자 관련 행사 소식이 담긴 뉴스레터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 말머리 설명 (참여 및 참관 시에는 우선 사무국에 문의해주세요)
 
[단체기구] - 행성인의 일상적인 의결기구인 운영위원회, 조정위원회, 성평등위원회, 교육기획국의 일정입니다. 
행성인 회원이라면 운영위원회와 성평등위원회, 교육기획국 회의에 참관이 가능합니다. 조정위원회 회의는 참관이 불가능합니다. 
 
[활동팀] - 행성인의 활동 목적을 실현하기 위해 교육, 캠페인, 차별 대응 등의 활동을 행하는 활동기구인 HIV/AIDS인권팀, 성소수자노동권팀, 트랜스젠더퀴어인권팀의 일정입니다. 
회원 및 비회원 모두 참관이 가능하며, 행성인 정회원이라면 참여도 가능합니다. 
 
[소모임] - 회원들의 관심사에 따라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구성하는 모임인 소모임들의 일정입니다. 
회원 및 비회원 모두 참관 및 참여가 가능합니다. 
 
[회원모임][회원교육] - 행성인이 주최하는 회원모임 및 교육 일정입니다. 공지사항을 확인 후, 그에 따라 참여하면 됩니다. 
 
[연대체] - 행성인이 속한 연대단위들의 일정입니다. 회의 및 간담회에는 각 연대단위의 담당자들이 참여합니다. 그 외 연대체에서 주최하는 행사 등의 일정은 공지사항을 확인 후, 그에 따라 참여하면 됩니다. 
 
[집회][문화제][기자회견]- 행성인이 주최 및 참여하는 집회, 문화제, 기자회견 일정입니다. 자유롭게 참여 가능하며, 당일 집회 현장에서 행성인 깃발을 찾아오시면 같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기념일] - 세계 및 국가에서 지정한 기념일입니다. 
 
[대관] - 타 단체가 행성인 공간을 대관하는 일정입니다. 참여 및 참관 문의는 대관하는 단체로 해주시면 됩니다.
 
[기타] - 그 외 기타 일정에 행성인 담당자가 참여하는 경우입니다.